본문 바로가기

어플리케이션/아이폰 무료 어플

아이폰 추천어플 네이버 N드라이브어플

아이폰 추천어플 네이버 N드라이브어플

우리가 컴퓨터로 처음썼을때 이동식 디스크는 지금은 유물로 남아있는 5.25 디스켓부터
3.5디스켓 그리고 현재는 조그만 싸이즈로 USB메모리가 있습니다.
USB의 기술은 나날히 발전해 현재는 3~4만원이면 8기가 짜리는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USB보다 더 간편한것이 나왔죠 바로 웹하드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어플이 이 웹하드 인데 웹하드 중에서도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N드라이브입니다.
N드라이브는 아이폰에서도 이용할 수 있고 또한 아이폰에서 블루투스를 이용해서 자료를 공유 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폰 추천어플 네이버 N드라이브 다운 : http://itunes.apple.com/us/app/id369646403?mt=8
자 그러면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홈화면에서 위사진처럼 생긴 N드라이브 시작아이콘을 터치해 주세요~

 
시작화면입니다.

 
네이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치시고 로그인 해 주세요~

 
처음엔 위와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기본적인 내문서와 내그림은 있는 것이고 아래에 자료역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파일입니다.

 
파일들이 어떤것인가 보면 N드라이브가 어떤것인지 어떻게 사용하는 것인지 알려주는 것 입니다.

 
이용안내파일을 열어 봤습니다. 한번쯤 읽어보는것디 좋겠죠?^^

 
문서 보관함 입니다. 저는 딱히 보관한 게 없어서 현재는 비어있는 상태입니다.
자신이 자주 보는 문서등을 올려두면 편안하게 볼 수 있습니다.

 
파일 공유를 할수 있는 블루투스 기능입니다. 연결하기를 누르고 파일 공유를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설정화면 입니다. 네이버 블로그나 미투데이에 보낼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네이버 N드라이브의 리뷰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아이폰 추천어플 N드라이브 다운 : http://itunes.apple.com/us/app/id369646403?mt=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