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일반

아이패드 액정필름 추천 "가격 및 품질로 인정받은 제품들"

아이패드 액정필름 추천 "가격 및 품질로 인정받은 제품들"



아이패드가 출시되었습니다.
이미 오래전에 미국에서 출시되고난 후에도 (국내출시전) 국내에 이용자들은 있었습니다.
미국에서 사왔거나 기타 다른 루트를 통해 아이패드를 이용하고 있는분들은 이미 꽤나 있었습니다.
아이패드의 수요가 늘면서 생기는 또다른 수요가 바로 아이패드 액정필름입니다.
액정필름은 액정기기의 액정을 보호해주는 필름인데요
저는 감히 이 액정필름을 액정기기 특히나 아이패드(물론 아이폰같은 터치이용하는 제품도 포함)의
필수 악세사리라 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터치방식으로 모든 작동을 할 수 있는 아이패드의 경우 액정에 손이 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액정에 손상이 간다면 작동을 안하지는 않지만 마음이 많이 쓰리죠..ㅠㅠ
이로써 액정은 반드시 보호해야 하기 때문에 액정필름은 필수라 생각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액정필름도 현재 꽤나 많이 보급되어 있는 상황인데
어떤 액정필름이 여러분의 소중한 아이패드를 지켜줄지를 알아보겠습니다.
이미 여러가지 제품들이 시중에 많이 나와있지만 그중에서도 손꼽히는 몇가지를 추출해 여러분께 소개하겠습니다.


1. 아이프로텍터


아이프로텍터는 현재 가장 인기있는 제품으로 가격및 품질면에서 우수한 평을 받고있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9,800원으로 현재 시중에 나와있는 아이패드 액정필름 가운데 저렴한 제품입니다.
보통 가격이 저렴하면 제품의 품질을 의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아이프로텍터는 기타 다른기기의(아이폰,아이폰4,갤럭시S) 액정필름에서 인정을 받은 제품입니다.
특히나 아이프로텍터의 선명도는 월등한 투과율을 자랑합니다.
보통 지문방지필름의 경우 뛰어난 선명도를 포기하고 액정의 깨끗함을 위해 이용하곤 합니다.
그러나 아이프로텍터는 지문방지필름의 경우도 뛰어난 선명도를 자랑하여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저렴한 제품임에 불구하고 다른 타 고가의 제품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제품입니다.

구매처 : 아이프로텍터 아이패드 액정보호필름




2. JP Clear


JP Clear는 아직 시중에 나온지 얼마 안된 제품으로 인지도는 많이 떨어집니다.
일본제품으로 품질면에선 우수한 편인 제품입니다.
99% 자외선 차단 및  투과율이 좋은 제품으로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없는 제품입니다.


구매처 : JP Clear 아이패드 액정보호필름



3. SGP


SGP는 오랜기간동안 사랑받아온 제품으로 품질면에서 우수한편입니다.
이미 다른 휴대전화, 스마트폰 등에서 액정필름과 기타 악세사리로 오래전부터 인기를 얻었던 제품입니다.
가격은 19,400원으로 다른제품과 비교했을때 평균적인 가격보다 살짝 높은 제품이지만 가격값은 하는 제품입니다.


구매처 : SGP 아이패드 액정보호필름




4.리얼룩


리얼룩은 액정필름만을 판매하는 업체로서 품질면에서 인정받은 인지도 높은 제품입니다.
현재 리얼룩에서 판매하고 있는 액정필름은 아이패드,아이폰,갤럭시s 외에도 PMP,노트북 등
많은 액정기기의 액정필름을 판매합니다.
인지도가 높은 리얼룩은 많은 제품을 판매하여 생긴 인지도 이며 제품 또한 인정 받았기에 사랑을 받는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가격은 21,500원입니다.


구매처 : 리얼룩 아이패드 액정보호필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