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리케이션/아이폰 유료 게임

아이폰 추천 어플 [타워 디펜스 게임] - Tower Madness

이번에 소개해드릴 어플리케이션은 바로 Tower Madness 라는 디펜스 게임입니다.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 어플이며 다른 게임과는 달리 업데이트도 자주 해주는 편으로,
식상하게 느껴지고 질릴 때쯤 새로운 맵이 생겨나서 끊임없는 재미를 주는 게임입니다.

미국 iTunes - http://itunes.apple.com/us/app/towermadness/id316491616?mt=8


우선 시작화면은 위와 같습니다. 외계인의 침공으로부터 양들을 보호해야하는 임무를 갖고 있습니다.
양들을 지키기위해 다양한 타워를 건설해야겠죠.
우선 외계인도 다양한 컨셉이 있습니다. 스피드가 빠른 외계인, 죽이면 2명으로 분리되는 외계인, 일반 외계인, 날아서 오는 외계인, 특정 무기에 방어가 특화된 외계인, 중간보스 외계인 등이 있습니다. 따라서 다양한 종류의 타워를 적절하게 배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선 여러가지 Achievement가 있어서, 그 성과를 달성하는 쾌감도 느낄 수 있습니다.


MAP은 몇개인지 알 수 없을 정도로 수십개의 맵이 있습니다. 또한 맵마다 전략을 잘 짜야 양을 한마리도 잃지 않는
퍼펙트를 달성할 수 있기 때문에 맵에 특화된 진형을 짜는 것이 중요합니다.


SHOP에서 다양한 맵 Add Ons와 무기를 구매할 수 있어요. (유료)


OPTION 창에서 여러가지 세팅도 가능합니다.


게임을 진행중인 모습입니다. 4배속 까지 속도를 증가할 수가 있어서 심심하게 기다리기 보다는
방어 세팅이 잘되어있을 때는 4배속으로 올려 빨리 게임을 진행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외계인이 더 빨리 나오게 진행시킬수도 있습니다.


이 양 녀석들을 지키는 것이 게임의 목표입니다.


줌을 땡기면 이렇게 건물들도 가까이에서 볼 수 있습니다.
지금 보시는 저 큰 푸른 원형 건물은 주위의 건물의 공격력을 증가시켜주는 증폭기와 같은 것입니다.


최후의 보스를 향해 화염방사기(유료템)이 불을 뿜고 있습니다. ㅎㅎ


이런식으로 진형을 잘 짜서 외계인들이 접근하는 곳을 한방향으로.. 모아주는 것이 중요하며,
또한 공중으로 날아오는 외계인을 대비해 대공포를 적절한 위치에 지어두는 것 역시 중요합니다.

지금까지 애플 타워디펜스 유료게임 Tower Madness를 소개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