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아이폰4s 개봉기

아이폰4s 개봉기

안녕하세요 사과입니다.
상당히 오랫만에 글을 올리네요^^
오늘은 아이폰 4s 개봉기를 올려볼까 합니다.
사실 저의 대기차수는 1차여서 저는 금요일날 받았거든요..;; 것도 아침 일찍가서 받은건디..ㅠㅠ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이렇에 뒤늦게 포스팅하게 된점 ㅠㅠ 죄송하고 슬프네요 ㅠㅠ ㅋㅋㅋㅋ

그러나 날짜가 뭐가 중요하겠습니까??ㅋㅋ
내용이 가장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ㅋㅋ
그럼 개봉후기로 고고고~


(하나도 놓치고 싶지 않아 많이 찍어서 스압이 심해요 ^^;;


대리점에서 받는 순간입니다.
아.. 저가 9시 되기 좀 전에 가서 그런지 사람 없더라구요 ^^
종로 관철점에서 받았답니다 ㅋㅋ
바깥에서 종로관철점 인증샷 하고 싶었는디...
비가 와서리..ㅠㅠ ㅋㅋ


받는날이 암래도 11월11일 빼빼로 데이라 그런지..
기다리면서 빼빼로 먹으라구 주시더라구요 ^^ 친절하신 덕분에 빼빼로 하나 먹었습니다.
뭐 전 여기 말고도 많이 받았어요 ^^..;;;

...
...
진짜루...ㅠㅠ



아직 뜯지도 않았어요 ㅋㅋㅋ





비닐도 안뜯고 집에가서 뜯어보려고 했는데....ㅠㅠㅠ
아.. 이미 개통 된 상태라
여기서 안뜯으면 당장 지인들에게 전화로 자랑을 못하더라구요...
그리고 전화 쓸대도 있었구...ㅠㅠ
집에서 여유있게 뜯으며 사진찍고 그럴려고 했건만..ㅠㅠ
그래서 결국..


매장 짜투리 공간에서 혼자 뜯으며 개봉기를 위한 사진을 찍어댔습니다.
누구의 시선따윈 중요치 않아요 ㅋㅋㅋㅋ



구성품은 대략 저렇네요 ㅎㅎㅎ
충전기 왼쪽에 있는것은 사용설명서 같은게 들어있는데
전 원래 매뉴얼따윈 잘 안보고 직접 체험해보는 스타일이라서요..^^;;




4 쓰시는분들은 아시죠?? 측면에 유심 넣는거 ㅋㅋㅋ



유심 넣고 전원을 키니 설정을 하네요 ^^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전 대한민국 사람이에요 ^^



위치서비스 활성화 비활성화
물론 나중에 바꿀 수 있습니다 ^^


다음으로 와이파이 선택입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아이폰을 빽업해놓은것을 복원하는 것 인데요 ㅎㅎ
아이클라우드는 처음 쓰고...
아이튠즈는 집에서 해야 되서(지금 Olleh 매장 않에서 하고 있는거랍니다 ^^;;)
새로운 아이폰으로 설정 했습니다 ㅋㅋ(나참.. 개봉기가 뭐라구.ㅠㅠ ㅋㅋ)



애플 아이디 로그인 합니다 ㅎㅎ
애플 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은 새로 만드시면 되겠죠^^


아....이용약관..
보통 그냥 무시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ㅎㅎㅎ
전 이런거 꼼꼼히 챙겨보는 스타일이라 ㅋㅋ
한번씩 읽어보는것도 나쁘지 않아여 ㅎㅎ

뭐 읽어보나 안읽어 보나...


결국은 동의하죠..ㅎㅎㅎ



이번에 새로생긴 아이 클라우드인데요
클라우드 컴퓨팅 기술 인데요 ㅎㅎ
음..쉽게 설명하자면 아이폰에 사용한 내역 또는 저장한 데이터 등을
애플 본사에 있는 서버에 저장해 두고 언제 어디서나 수시로 다운받고 수정하고 이용할 수 있는...
뭐...간단하지 않는 설명같지만..
어쨌든 저런 기능입니다..^^;;




전 사용하려 합니다 ^^




내 아이폰을 잃어버렸을때
위치정보를 이용해 쉽게 찾을 수 있는 기능입니다.
....뭐니뭐니 해도 안잃어버리는게 최고죠..^^


아이폰 진단 및 사용 내용을 자동으로 애플에 보내는 것 인데요
선택은 여러분에 맡기고요^^




제가더 감사하죠..^^
아이폰 사용 시작하기를 누르면



딱 오전 10시가 되니 사용 할 수 있게 되었네요 ㅎㅎㅎ
이렇게 설정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


여까지 찍고 저도 해야할 저의 일이 있기에 잠시 사진 찍기를 접어두고
매장을 나왔습니다 ㅎㅎ


볼일을 보고 집으로 가기전에 요즘 잘나간다는 레이어드원 액정보호필름 하나 구매해서 집으로 도착했습니다 ^^
구매한 곳은 트루디몰이구요.. 여기가 최저가더군요... http://www.tdmall.co.kr



구성품은 대략 이렇네요 ㅋㅋㅋ
밑에 있는건 알콜솜 입니다 ㅎㅎ
여타 비싼 필름들에만 들어있는 알콜솜이!!! >_<



밑에 구멍 잘 맞고요~

위에 구멍도 잘 맞습니다 ^^



그리고 좀 특이한게 있는데
뒷면까지 있는 필름인데
뒷면필름이 아주 약간 작습니다.
사진엔 안나왔는데 아주 조금 작아요 ㅎㅎ
덕분에 필름 붙이고 케이스 끼우면 필름 일어나는 현상이 없네요 ㅎㅎㅎ
솔직히 뒷면은 케이스 끼우면 필름 잘 안붙이긴 하지만
필름 제작자의 세심한 배려에 감동한번 먹어줍니다..ㅠㅠ ㅋㅋㅋ
그리고 가격은 대충 알아보니까 만원 내외이던데
역시 잘나가긴 하나봅니다 ㅋㅋ
일류 필름만은 못해도 제폰 지키기엔 아주 좋은거 같아여 ㅋㅋㅋ

ㅋㅋㅋ
어쨌든 11월 11일 아침에 받은 아이폰4s라 나름 대한민국 상위 100명 내로 받은거라 쓸때없는 자부심 가지고 있었는데..
일에 치여사는사람이다 보니 이렇게 늦게 포스팅 하네요 ㅠㅠ
이상으로 아이폰4s 개봉기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