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일반

아이폰4/아이폰4S 안젤라 케이스 구매 후기 [한가인 케이스]

오랫만에 포스팅 하는 것 같네요.

기분 전환도 할 겸, 한가인 케이스로 유명한 안젤라 케이스를 구매했기에

그 후기를 써보려고요 ^0^

저는 아이폰4/아이폰4S 용 안젤라 케이스를 구매햇습니다.



한가인씨가 사용하면서 유명세를 탔던 케이스입니다.

짝퉁도 많은데 Poo 라는 회사에서 제조한 것이 진짜입니다.

대략 2만원 이상 가격대의 제품이 진짜라고 보시면 될 듯 싶습니다.


저는 블로깅 중에 발견한 1,000원 할인 쿠폰을 이용하여 22,500원

폰필름(http://www.phonefilm.co.kr)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배송은 전품목 무료배송이라 추가비용이 없었어요!

쿠폰 번호는 여기서 폰필름 블로그에서 발급을 해줍니다. 관련 글 바로가기


쿠폰번호 : 236A-F86A-7276-A094


구매후 바로 도착하여 오늘 받아보았는데요

받아보자마자 따끈따근한 후기를 올려보겠습니다.


아이폰4 안젤라 케이스 상품 설명 페이지는 여기입니다.

http://www.phonefilm.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337565




아이폰4/아이폰4S 안젤라 케이스는 위와 같은 포장으로 되어있습니다.

구름 무늬가 들어가있는 것이 벌써 날개로 날아갈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ㅎㅎ



포장에서 꺼낸 모습입니다.

아이폰4/아이폰4S 안젤라 케이스의 재질은 젤리 케이스입니다.

딱딱하지 않고 몰캉몰캉합니다.



아이폰4S/아이폰4 안젤라 케이스에는 액정보호필름과 안젤라케이스 인증서가 들어가있습니다.



그리고 스티커가 들어있네요.

검색해보니까 아이폰4/아이폰4S 안젤라케이스 내에 붙어있는 스티커가 떨어졌을 경우를 대비해서

예비로 들어가있는 스티커라고 합니다.



아이폰4/아이폰4S 안젤라 케이스 착용샷입니다.

저의 흰둥이 아이퐁에 딱 맞는 색상인 것 같아 더 마음에 듭니다.



측면샷입니다. 아이폰4, 아이폰4S 모두에 겸할 수 있는 안젤라케이스라 진동모드 설정하는 구멍이 조금 넓습니다.



뒷면 모습입니다. 카메라 구멍이 정확히 들어맞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어요.


이상 아이폰4/아이폰4S 안젤라 케이스 구매 후기를 마칩니다.

젤리 케이스 재질이 너무 딱딱하지 않고 폰에 딱 달라붙는 느낌이라 기스가 잘 안날것 같아 마음에 들었어요.

특히 흰둥이 아이폰에는 노란색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저는 대략 만족! 으로 결론내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