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일반

갤럭시탭 액정필름 추천 "가격 및 품질면 우수한 제품들"

갤럭시탭 액정필름 추천 "가격 및 품질면 우수한 제품들"




갤럭시탭의 출시이후 갤럭시탭도 사용자들이 늘어나고있는 추세입니다.(아직 흔하지는 않지만 가끔 볼 수 있지요^^)
갤럭시탭의 사용자가 늘어남과 동시에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것이 갤럭시탭 주변기기 및 악세사리 입니다.
그중에도 가장 수요가 높은것이 갤럭시탭 액정필름입니다.
갤럭시탭이 기존의 스마트폰 (갤럭시S등)보다 크기가 크기 때문에 가격도 일반 액정필름에 비해 비싼편입니다.
게다가 아직 갤럭시탭 액정필름의 경우 시장성이 확보가 많지 않아 가격면에서도 어떤 가격이 적당한지
정보가 적은 편 입니다.
그리하여 어떤 가격에 구매해야 좋은 가격에 사는지 인지하기 쉽지가 않습니다.
또한 모든 제품이 나오면 새로운 주변기기, 악세사리 제품들 판매업체가 많이 생겨나기 마련입니다.
그중 어떤 제품이 품질면에서 뛰어나고 가격 덤터기 쓰지 않는 제품인지 알기란 쉽지 않습니다.
그리하여 좋은 갤럭시탭 액정필름 구매를 돕고자 몇가지 제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아이프로텍터


아이프로텍터는 갤럭시탭 뿐만아니라 다른 종류의 액정필름을 판매하고 있는 업체로 현재 가장 인기가 많은 업체입니다.
아이프로텍터가 인기가 많은 가장 큰 이유는 뛰어난 품질과 가격에 있습니다.
제품의 품질은 뛰어난 편으로 많은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혀주었고 가격 또한 저렴하여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두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9,800원으로 현재 나온 갤럭시탭 액정필름중 가장 저렴한 가격입니다.
보통 가격이 저렴하면 품질이 떨어지기 마련인데 현재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고가의 좋은 제품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제품입니다.
무엇보다 선명도가 뛰어나기로 유명합니다. 지문방지필름이 타 제품보다 뛰어난 선명도를 자랑합니다.
품질이 뛰어난데 저렴한 이유는 구성품을 최소화 하여서 입니다.
액정필름을 붙이는데에만 필요한 최소한의 제품만을 구성하기 때문에 필름의 단가를 낮출수 있는 것 입니다.

아이프로텍터 액정필름 구매처 바로가기


2.맥스필름



맥스필름은 아직 인지도가 높지는 않지만 품질만큼은 인정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고광택 액정필름으로 선명도나 필름의 성능이 대체로 좋은 편입니다.
가격은 16,000원 입니다.


맥스필름 액정보호필름 구매처 바로가기


3.프리미엄가드메이트

프리미엄가드메이트는 뛰어나거나 또는 뒤떨어지지 않는 중간정도의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주변 지인중에 몇분 써보신분들의 얘기론 그냥 무난한 제품이라 말하셨습니다.
무난한 제품을 원하신다면 선택하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가격은 19,800원 입니다.

프리미엄가드메이트 액정보호필름 구매처 바로가기



4. SGP


SGP는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제품으로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도 한번쯤은 들어봤을만한 제품입니다.
그 이유는 오래전부터 있던 업체이고 품질도 우수한편 이기 때문입니다.
이미 갤럭시탭 외에도 많은 스마트폰, 기존의 휴대전화등 많은 액정필름을 판매한 업체로
제품의 인지도는 높은 편입니다.
가격은 19,400원입니다.

SGP 액정보호필름 구매처 바로가기


5. 아이언실드

아이언실드는 전면필름으로 갤럭시탭의 전체를 감싸주는 필름입니다.
갤럭시탭의 케이스 사용을 꺼리시는 분들에게 알맞는 필름이라 생각됩니다.
전면을 붙이는거라 붙이기가 까다롭긴 하나 붙이고 나면 깔끔한 갤럭시탭이 되니
잘만 붙인다면 문제없을것 같습니다.
가격은 33,000원입니다.

아이언실드 액정보호필름 구매 바로가기


6.리얼룩


리얼룩은 액정기기들의 액정필름을 판매하는 인지도 높은 업체로서 많은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혀주고 있는 업체입니다.
품질도 우수한 편이고 인기가 높은 제품입니다.
갤럭시탭 말고도 다른 휴대전화,스마트폰, 노트북,PMP등의 액정필름을 판매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가격은 16,500원 입니다.

리얼룩 액정보호필름 구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