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드로이드

갤럭시S3 구매후기 + MLU 액정보호필름 부착 후기

아이폰만 쓰던 제가

드디어 안드로이드폰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9월부터 휴대폰 위약금 체계가 바뀐다는 풍문을 듣고

8월 30일 냉큼 구매하였습니다.


뜨든-


바로 이게 갤럭시S3 상자의 모습입니다.

애플에서 박스 포장까지 베꼈다고 삼성이랑 치고 밖고 싸우던데..

베낀거 같긴 합니다 ㅎㅎ

포장에도 특허가 있다니 ㅎㄷㄷ



깔끔한 옆모습 SKT 통신사의 로고가 밖혀있군요.

네 맞습니다. 느려터진 3G 대신 저는 LTE 제품을 구매했어요.

이젠 3G여 안뇽~ 뱌뱌~




뒷면에는 뭐 각종 로고가 와 마크가 붙어있지만

패쓰!! 얼른 갤스3를 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갤럭시 S3여 모습을 드러내라!!



뜨든!! 이게 갤럭시S3의 모습입니다.



죄송합니다. 사실 대리점에서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워낙 급한지라.. 집에서 뜯었습니다.

덕분에 완전 새거의 모습은 아니죠.

겉에 보호 스티커랑 이미 다 뜯은 후입니다.




갤럭시S3의 구성품의 모습은 어떤지 볼까요?

베터리, 충전기+거치대, 커널형 이어폰, 귓구멍 사이즈별로 다양하게 넣어주는 배려도 보여주는군요.

그 외에 usb 케이블도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소중한 갤럭시S3에 지문이 너무 많이 묻었군요.

얼른 액정보호필름을 붙여야겠어요!!

하하.. 사실 그럴 줄 알고 액정보호필름도 미리 구매해놨습니다. 으흐흐

예전에 수도 없이 액정보호필름 리뷰를 해서..

고민없이 MLU를 구매했습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은 편이고,

선명도가 좋기 때문에 제 맘에 쏙 들었습니다. ㅎㅎ



갤럭시S3 광고에서 수도 없이 봤던.. 민들레씨의 모습입니다.

그럼 이제 바로 액정보호필름도 붙여보겠습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린바 있듯이 저는 MLU 필름을 선택했습니다.

선명도도 좋으면서 지문방지효과도 지닌 필름입니다.


폰필름에서 10% 할인쿠폰을 이용해서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블로그상에 공개되서 뿌려지고 있는 만큼.. 저도 쿠폰번호는 공유하겠습니다!

받은 만큼 베풀어라!! MLU1-1330-0E1F-3859


아 사이트 주소는 http://www.phonefilm.co.kr 입니다.

마이페이지에서 적용하면 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는 여기입니다. http://www.phonefilm.co.kr/shop/shopbrand.html?type=Y&xcode=019



구성품은 위와 같습니다.

MLU 액정보호필름 + 스퀴저(기포제거기) + 극세사면 + 인증서 이렇게 들어있네요!




쓱싹쓱싹 한방에 붙였습니다.케케케

액정보호필름 리뷰를 하도 많이 하다보니까 실력이 금새 늘은거죠!!

만약에 붙이다가 먼지가 들어가면

스카치테이프로 먼지를 떼어내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