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일반

갤럭시s 액정보호필름 갤럭시s보호필름의 종류 및 비교 분석 (갤럭시s 액정보호필름)

갤럭시s 액정보호필름 갤럭시s보호필름의 종류 및 비교 분석 (갤럭시s 액정보호필름)


요즘 스마트폰 쓰는분들이 많습니다. 그중 갤럭시s 사용자도 꾸준히 늘고 있습니다.
아이폰 액정필름 리뷰만 쓰자하니 갤럭시s또한 관심가지고 있고 워낙 스마트 폰에 관심이 높은 저로선
갤럭시s에 대한 내용도 알려드려야 할 수 밖에 없는 것 같아 포스팅을 합니다. 
갤럭시s 쓰시는 분들에게 가장 필요한 갤럭시s 액정보호필름의 종류또한 많습니다.
이 많은 것들중 어떤것이 좋은가 고민 많이 하실텐데 이분들을 위해 이 글을 남깁니다.

갤럭시s의 액정보호필름에 대한 비교 분석입니다.

주의 : 이글은 어디까지나 저의 주관적인 생각이 들어간 글 이므로 이글에서 얻는 정보는 참조만 하시고 선택은 본인의 몫임을 명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GP


SGP 는 사용자가 많은 제품입니다.
액정보호필름에서는 이미 인지도가 높고 품질도 뛰어나지만 가격면에선 환영받지 못하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양면필름이 23,100원 입니다.

SGP 사는곳


아이프로텍터



원래 주된 상품은 아이폰 액정보호필름을 판매하는 업체이지만 인기도 급상승 하고 있고 갤럭시s의 이용자의 요청때문인지
갤럭시s 액정보호필름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의 제품은 아이폰에서도 이미 인정받았고 같은 회사 제품이니 품질은 역시 우수한 편입니다.
상당히 우수한 품질인 반면에 가격은 (단면필름) 4,800원  이며 다른 타 액정보호 필름과는 확연이 낮은 가격입니다.
가격이 낮은 이유는 같이오는 구성품을 최소화 하여 필요없는것들은 제거하고 필름을 붙이는데에만 필요한 품목으로 구성하여
거품을 뺀 가격입니다.
가격이 이렇게나 낮은 제품 치고 품질 좋은 액정보호필름 찾기 힘든데 아이프로텍터는 품질도 우위에 서있는 필름중 하나입니다.
아이프로텍터 사는곳





퓨어메이트

퓨어메이트도 액정보호필름을 주로 판매하는 업체로서
제품 상태나 기타 등등 보았을때 무난한 재품입니다.
그냥 특별한 특징이 있거나 그렇지 않고 말그대로 무난히 사용하실 수 있을겁니다.
가격은 단면 10,900원 입니다.

퓨어메이트 사는곳




스킨 플레이어

스킨플레이어도 아이폰 액정필름과 겔럭시s 액정보호필름을 둘다 판매하는 업체입니다.
가격은 11,880원으로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아직 사용자가 많지 않아 품질에 대한 평이 따로 없습니다.

스킨틀레이어 사는곳



ZAGG



ZAGG는 갤럭시s 필름을 판매하는 업체로
제품의 특징으론 필름의 재생능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필름의 재생능력이라 하면 행여나 늘어난다 하더라도 다시 원위치로 복귀하는 그런 기능이라고 합니다.
어찌보면 솔깃할 기능이긴 하나
가격이 (전신)32,000원 입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액정보호필름은 소모품이기에 다달면 다시 사서 쓰고 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재생능력이 뛰어난다 한들 새 재품보다 뛰어나지야 않겠지요
굳이 비싼 가격에 샀는데 오래 쓴다는 보장도 없고
그냥 품질 도 무난하고 가격은 가능하면 저렴한 제품이 액정보호필름중에서도 최고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갤럭시s 액정보호필름의 비교 분석을 마치겠습니다.

그리고 액정보호필름을 붙이는 법에 대해 설명한 아이프로텍터의 설명서를 보여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필름붙이기에 실패하시는 분들 많은데 그래서 저는 처음 필름 살때 애초에 두개를 샀습니다
(물론 한번에 성공했지만요^^두고두고 썼습니다.)
아이프로텍터에 필름 붙이기가 쉽게 따라할 수있게 설명이 나와있어서 같이 첨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