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일반

갤럭시s 액정보호필름 추천받은 제품별 가격비교

갤럭시s 액정보호필름 추천받은 제품별 가격비교


갤럭시s 사진입니다.

요즘 스마트폰중에 떠오르는 것은 갤럭시s 입니다.
현재 아이폰3Gs, 아이폰4 사용자가 많아 아직은 수적으로 갤럭시s가 적지만
나날이 많아지는 어플리케이션과, 아이폰보다 좋은 기능들이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저 갤럭시s도 사용자가 나날히 늘고있습니다.
이렇듯 갤럭시s의 사용자와 함께 늘어가는 것이 바로 갤럭시s 주변기기, 악세사리 입니다.
악세사리는 여러므로 갤럭시s에 도움을 줍니다. 똑같이 생긴 갤럭시s에 나만의 디자인을 추가하여 독특한 갤럭시s 를 만들 수 있고
또한 갤럭시s 를 보호할 수도 있습니다.
그중 가장 중요한 것은 역시 갤럭시s 보호가 가장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뭐니뭐니해도 보호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은 액정보호라고 생각합니다.
스마트폰에서 가장 많이 쓰이며 가장 많이 보게 되는 곳이 액정인데 액정이 흠이 난다거나 하면 꽤나 신경 쓰일것 입니다.
그래서 소개해 드릴 악세사리가 갤럭시s 액정보호필름입니다.

액정보호필름은 종류가 많습니다. 지문방지필름, 울트라클리어필름, 슈퍼미러필름 등 종류만 해도 어떤것이 어떤 기능을 하는지
알기가 어렵습니다.
또한 제품 종류 뿐만 아니라 판매업체도 많습니다.
유명한 업체부터 신생업체 그리고 저가 싸구려제품판매 업체까지 갤럭시s 유저분들은 선택의 폭이 넓지만
어떤것을 구매해야 할지 쉽게 선택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제가 갤럭시s 액정보호필름 추천받은 상품들중에 어떤 상품이 좋은지, 어떤상품을 쓰는 것이 좋은지
간단하게 가격비교를 해 드리겠습니다.

주의 : 이 글은 저의 주관적인 생각으로 쓴 글이므로 구매 결정은 본인의 몫임을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SGP

SGP입니다.
SGP는 액정보호필름 뿐만 아니라 기타 다른 휴대폰,스마트폰 악세사리 판매업체입니다.
이미 오래전부터 익숙한 판매업체고 품질도 뛰어난 편이라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그러나 가격면에선 환영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12,100원으로  가격값은 하는 제품 입니다.


SPG 판매업체 바로가기


아이프로텍터
아이프로텍터는 본래 아이폰4 액정보호필름 판매업체 입니다.
그러나 가격도 저렴하고 품질도 좋아 가격대비 최고라는 평을 받아 최근에 갤럭시s 액정보호필름도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가격은 4,900원 으로 왠만한 액정보호필름1개 살 가격으로 2개이상 살 수 있는 가격입니다.
그러나 가격이 싸면 품질에 문제가 있을것이다 라는 분들을 위해 다음 사진을 첨부해 드립니다.

뭐 그림만으로 품질을 인정받을수는 없지만 그냥 형식상 한번 올려봤습니다.
아이프로텍터가 가격이 싼 가장 큰 이유는 구성품을 최소화 해서 입니다.
딱 액정보호필름 붙이는데 필요한 것만 담아서 판매하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할 수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품일이 떨어지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하다는것은 옳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아이프로텍터는 이미 아이폰4 액정보호필름을 판매하면서 많은 아이폰 유저분들이 가격대비 최고의 효율이라는 평을 내렸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품질이 뛰어나고 나쁘고를 떠나서 가격이 월등히 저렴하니(4,800원) 여러장 사도 부담안되는 아이프로텍터로 여러장 사는게 낫다고 생각합니다.^^

아이프로텍터 판매업체 바로가기



퓨어메이트
퓨어메이트는 액정보호필름만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업체로
사진은 갤럭시s가 아니지만 갤럭시s 액정보호필름 판매하는 업체가 맞습니다.
품질은 일반적인 액정보호필름과 마찬가지로 무난 한 편입니다.
가격은 10,900원으로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퓨어메이트 판매업체 바로가기


스킨플레이어
스킨플레이어는 액정보호필름 전문판매업체 입니다.
갤럭시s 뿐만아니라 아이폰, 기타 휴대폰, 그리고 그 외에도 다른 액정이 있는 기기들의 액정보호필름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11,880원 으로 SGP와 비슷하나 품질은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론 SGP보단 못하다고 생각합니다.

스킨플레이어 판매업체 바로가기


리얼룩
리얼룩은 리얼스킨이란 이름으로도 판매되는 액정보호필름 입니다.
리얼룩도 액정보호필름 판매업체중에는 꾀나 유명한 업체입니다.
많은 갤럭시s 아이폰4 사용자들에게 인정을 받았고
또한 스마트폰 외에도 기타 다른 기기의 액정보호필름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10,000원으로 고가도, 저가도 아닌 중간정도의 가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리얼룩 판매업체 바로가기


이상으로 갤럭시s 액정보호필름 추천된 회사별 가격비교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그리고 액정필름 붙이다가 실패하여 버리는 분들이 많으신거 같아서
제가 보고 한번에 붙일수 있었던 설명을 첨부하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