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리케이션/아이폰 필수 어플

아이폰 필수어플 하나의 어플에 여러가지 기능이 담긴 app box pro (아이폰 필수어플)

아이폰 필수어플 하나의 어플에 여러가지 기능이 담긴 app box pro (아이폰 필수어플)

아이폰 사용하시는분들중 이 어플 없으신분들 아마 찾기 힘들 것입니다.
유료어플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이토록 추천하는 이유는 기능이 다양합니다.
한가지 어플에 무수히 많은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은 이 기능이 있으면 좋지만 별로 쓸모가 없는 기능이다 라고 말씀하십니다.
그러나 막상 필요한 상황에 없다면 그때야 말로 이 어플의 필요성을 느끼실 겁니다.

바로   app box pro 입니다 lite 버전으로 나오긴 했으나 몇가지 기능을 제외하였고 이왕 쓸거면 돈을 조금 주더라고 유료어플로 쓰는것을 많은 분들이 추천하십니다. 그럼 어떤 어플인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app 박스 시작 화면 입니다.

메인화면 입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만, 이 많은 기능중에 제가 그나마 가장 많이 썼던 기능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제일 처음 알람시계 입니다. 알람시계에선 별 볼일 없고 설정모양 버튼을 누르시면 설정화면이 뜨는데
여기서 시계의 디자인이라든지 알람등 을 설정 할 수 있으며  여러가지 시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배터리 정보 입니다. 현재 남은 베터리의 용량과 남은 베터리로 할 수 있는 일의 시간을 알 수 있습니다. 알고보면 아이폰 베터리가 꾀나 길게 이용 할 수 있는다는걸 세삼 깨닫게 됩니다.

날짜계산 입니다. 누군가와 누군가의 생일을 비교할때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기념일 설정 입니다. 자신의 연인과 사귄 날짜라던가 어떤 특정한 기념일을 카운트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공휴일 입니다. 이는  lite 에선 대한민국 공휴일만 따로 보기가 안되고 전세계가 섞여서 보였는데 pro에선 각 나라별 공휴일을 따로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주 좋은 기능이라 생각합니다.

수준기 입니다. 어느 위치의 균형이 잘 잡혀있는지 를 알 수 있습니다.

할인 가격계산입니다. 얼만큼 할인혜택을 받고 있는지를 손쉽게 알 수 있습니다.

시스템 정보입니다. 현재 내가 사용하고 있는 메모리는 얼만큼이면 남은 메모리가 얼만큼인지 알 수있습니다.

번역기능 입니다. 구글에서 지원해 주는 번역기능이라 완벽한 번역은 불가능 하나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없습니다.



단위변환 입니다. 예를들어 옷을 살때 몇인치다 몇인치다 하면 햇갈린 경우가 간혹 있는데 또는 다른 경우에도 단위를 변환할 필요가 있을때 변환하면 됩니다.

전자지갑입니다. 중요한 여권정보, 개인정보, 신용카드 정보등을 암호화 하여 저장 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아이폰 필수어플  app box 어플 리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