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4 범퍼(케이스) 추천된 각회사별 가격별 비교 (아이폰4 범퍼,케이스)

아이폰4는 많은 악세사리를 필요로 합니다.
우선 아이폰4 사용한다면 당연히 구매해야 할 액정보호필름, 그다음은 아이폰4 범퍼가 아닐까 합니다.
물론 그외에도 더 있겠지만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론 위의 두개가 가장 기본적이라 생각합니다.
그중에서도 아이폰4 범퍼는 필수아닌 필수라 할 수 있습니다.
요즘 한창 많이 거론되고있는 수신불량을 막는 최선의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애플에 스티브잡스도 인정한 수신불량 그러나 범퍼 착용시 수신불량을 최소화 할 수 있다고 스티브잡스가 말했습니다.
그러기 위해선 범퍼사용이 필수가 아닐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그러면 현재 시중에 나와있는 무수히 많은 아이폰4 범퍼중에 추천받고있는 범퍼 몇개를 선보이려 합니다.
가격과 기능을 비교분석 하니 아이폰4 유저분중에 아직 범퍼를 구매 안하신 분이 있다면 참조하셔도 좋습니다.

주의 : 이 글은 저의 주관적인 생각으로 쓰여진 글 이므로 이 글을 보고 구매에 참조만 하시고 선택은 본인의 몫임을 유의바랍니다.


아이프로텍터

아이프로텍터는 신생기업으로 아이폰4 출시와 함께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업체입니다.
현재는 아이폰4 액정보호필름, 아이폰4 범퍼를 팔고 있지만 앞으로도 더욱 번창할 업체입니다.
아이프로텍터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장 큰 이유는 무엇보다 가격입니다.
가격을 아주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아이폰4 유저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있습니다.
가격은 6,800원 으로 아주 저렴하지만 품질은 우수한 편이어서 가격대비 최고의 효율이라는 평을 많이 받습니다.
디자인은 심플하여 평소 아이폰4에 범퍼등 악세사리를 착용하기를 원하지 않지만 수신불량을 막기 위해 어쩔수 없이
범퍼를 사용하는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디자인도 심플하여 깔끔한 것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강력 추천합니다.
가격이 저렴한 이유는 품질이 떨어져서가 아닙니다. 바로 벌크제품으로 판매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벌크제품이란 정품을 포장과 구성품을 최소화 하여 간단한 포장으로 포장비용을 줄여서 판매하기 때문에 저렴합니다.


아이폰 악세사리는 가격이 터무니없이 비싸 많은 사용자들의 불만을 야기시켰던 만큼
아이프로텍터의 제품은 저렴한 가격으로 선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아이폰 유저들이 1,2개 정도는 필수적으로 구매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2가지 색상을 구매했는데, 상당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가격 : 6,800원 / 판매처 : 아이프로텍터 바로가기)


SGP


SGP 는 이미 유명해서 많은 말이 필요 없습니다. 아이폰4 범퍼는 물론이고 액정필름이나 케이드 등
많은 악세사리를 판매하고있는 업체입니다.
또한 아이폰4만 아니라 기타 다른 스마트폰, 휴대폰 등의 악세사리를 판매합니다.
국내에서도 이미 많은 사람들이 사용해 보았던 업체입니다.
품질도 인정받고 여러므로 인정은 받으나 가격은 인정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조금만 더 저렴했더라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었을 거라 생각합니다.

(가격 : 19,800원 / 판매처 : SGP 바로가기)



마웨어

마웨어는 실리콘 제질의 범퍼로서 상당히 개성이 강한 범퍼입니다.
아이폰4의 무난한 느낌을 한방에 없애줄 수 있는 개성 강한 범퍼 이지만
가격이 고가 입니다.
가격대비 효율을 떨어질 수도 있으나 독특한 색깔을 원하는 분이라면 추천합니다.

(가격 : 22,500 / 판매처 : 마웨어 바로가기)


맥러브

맥러브는 아까 위의 아이프로텍터와 비슷하게 심플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측면에 문양이 세겨저 있는데 아마 이 부분에서 호불호가 나뉠거라 생각합니다.
독특한 포인트다, 심플함을 없앴다 라는 반응이 있는가 하면 지저분하다, 깔끔하지 못하다 등의 반응이 나올거라 생각합니다.
가격은 심플한디자인과 소재에 비해 비싼편인데 13,000원 입니다.

(가격 13,000원 / 판매처 : 맥러브 바로가기 )



그러나 가격은 다음 제품에 따라올 제품이 없습니다.

액소기어
액소기어의 가격은 무려 121,000원 입니다.
범퍼하나에 뭔 12만원이나 할까 하시는 분들도 있으실텐데 사실은 기존 범퍼와는 좀 색다른 기능이 있습니다.
바로 아이폰4의 보조베터리 역할을 해 줍니다.
베터리의 용량이 꾀나 늘어나는데에 121,000원의 가치를 둘만 한가 와
보조베터리 착용시 아이폰4는 더욱 무거워 진다는걸 감안하여 구매를 결정 하시길 바랍니다.

(가격 121,000원 / 판매처 : 엑소기어 바로가기)

이상으로 아이폰4 범퍼의 가격별 기능 리뷰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Appl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0.10.17 21:33 Address Modify/Delete Reply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