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일반

4,900원짜리 갤럭시s 액정보호필름 아이프로텍터 구매 후기

아이프로텍터의 아이폰4 액정보호필름을 사용하고 있던 저는
저희 아버지가 갤럭시s 사용자 이지만 액정보호필름을 사용 안하고 계시길래
아버지께 선물도 드리고 아이프로텍터의 갤럭시s 액정보호필름 리뷰도 쓸겸
구매를 했습니다.

액정보호필름은 소모품인지라 그리고 실패를 대비하여 지문방지필름 총 6장을 구매했습니다.
밑에 있는 사진은 2장씩 들어있는 포장 1개의 모습이에요.

처음엔 듣보잡인줄 알았던 아이프로텍터 그러나 제가 써보니 가격대비 최고더라구요^^
제가 아이프로텍터를 구매한 사이트 입니다 :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A545929153


구성품은 역시 최소화 하여 액정보호필름을 붙이는데 필요한 것들은 다 있습니다.
아이프로텍터의 불필요한 구성품이 적은건 가격이 저렴한 이유중에 하나입니다.

본래 아이프로텍터가 아이폰4 액정보호필름 판매 업체기에 갤럭시s 액정보호필름은 문제가 있지 않을까 해서
붙이기 전에 올려놓아 보았습니다. 아주 잘맞더군요 (작년에 5,000원 짜리 싸구려 필름을 사서 썼는데 엉망진창인적이 있었거든요)



액정보호필름을 다 붙인 모습입니다. 지난번엔 아이폰3Gs로 찍어서 화질이 안좋았는데 이번엔 저의 아이폰4로 찍었습니다.
붙인후에 아버지께서 상당히 좋아하셨습니다.
아버지께 간단한 인터뷰를 요청하니 그냥 깔끔해져서 좋다고 하셨습니다.(웃으시면서 얘기하셨습니다^^)

여튼 저의 평을 얘기하자면
가격은 일단 타 제품에 비해 월등히 저렴하며 품질은 제 아이폰4 액정보호필름도 그렇고 아버지의 갤럭시s 액정보호필름도 그렇고
아이프로텍터가 저렴하다고 해서 질이 떨어지는 제품은 아니라는것입니다.
두깨도 얇은 편이고 특히 많이 애먹은 규격이 아주 정확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단점이 있다면 구성품이 조금은 성의 없어 보일 수도 있는데 사실 다른 쓸대없는 구성품들을 빼고 가격을 저렴하게 파는게
훨씬 낫다고 생각합니다.

저같은 경우 이미 비싼 액정보호필름에 신물이 난 상태라 저렴한 액정보호 필름을 추천합니다.
액정보호필름은 소모품이기에 저렴하고 질 좋은것으로 여러장 사는게 가장 좋다고 생각하여
주변 지인들에게도 많이 추천했으나 주변 지인들중 특별한 분들은 자기는 꼭 비싼걸 사야겠다며....
뭐 개인 취향이니까요^^

이상으로 4,800원 짜리 아이프로텍터 갤럭시s 액정보호필름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아이프로텍터 갤럭시s 액정보호필름 (제가 구매한 곳 입니다. :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A545929153

그리고 혹시나 액정보호필름 붙이기에 실패하시는 분들을 위해 위의 사이트에 나와있는 액정보호필름 붙이는 방법을
첨부하여 드리겠습니다^^

아이프로텍터의 필름 강도를 보여주는 사진입니다.


 

아이프로텍터 액정보호필름의 구조 전개도 입니다.


1. 내용물을 확인합니다. 패키지에 따라 동봉된 프로텍터가 다릅니다. 빠지는 구성은 없는지 다시한번 확인합니다.


2. 대상기기(갤럭시s)와 아이프로텍터의 크기를 비교합니다. 버튼홀과 스피커홀, 제품에 따라 카메라홀도 확인하셔서 제품 불량이나 재단상태를 확인합니다.

3. 아이프로텍터 초극세사융을 이용하여 대상기기를 세정합니다. 점착환경이나 기기상태에 따라 기포가 발생될수도 있습니다. 꼭 세정해 주셔야 합니다.

4. Step1 후면 점착면 보호필름을 1/2 벗겨낸후 세정된 대상기기(갤럭시s)에 가로세로 수평을 맞춰 점착하면서 스피커홀이나 버튼홀의 위치를 맞춰줍니다.
*점착면에는 실리콘 점착제가 도포되어 있으므로 손이나 기타 다른부분이 접촉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셔야 합니다.


5. 아이프로텍터 점착상태의 확인과 가로세로 수평을 확인해 주신후 재부착여부를 결정합니다.


6. 점착중 먼지가 유입되었을 경우 천천히 필름을 들어올려 스카치테입 등으로 가볍게 점착시켜 먼지를 제거합니다. 이때 다른먼지가 유입되거나 먼지제거용 테잎의 점착제가 묻지 않도록 주의해 주셔야 합니다.

7. 점착상태를 확인한 후 먼지등을 모두 제거하신후에는 아이프로텍터 소프트카드를 통해 남아있는 잔여기포를 제거합니다.  천천히 바깥쪽으로 기포를 밀어주십시요.

8. 점착완료후 Step2 전면보호필름을 제거합니다. 점착이 성공적으로 완료된 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