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아이폰4 액정보호필름 3,900원짜리를 구매하고 완전 대만족스럽다는 리뷰를 올렸었습니다. ^-^
(관련 글 : 2010/09/15 - [아이폰] - 3,900원짜리 아이폰4 액정 보호 필름 구매 후기 )

앨정보호필름은 소모품일 뿐이고, 나중에 추가적으로 구매해야하기에 그냥 6장을 추가로 더 주문했었죠.

그리고 그 쇼핑몰에서 6,800원짜리 범퍼를 판매한다는 문자를 받고, 쏜살같이 주문을 했습니다.
(제가 아이폰 관련 상품을 잔뜩 구매해서 그런지 문자를 주더군요 후훗-)
그리고 오늘 드디어 택배아저씨가 왔습니다. ㅎㅎ

아이폰 3Gs를 사용할 때부터 아이폰 용 악세사리는 다들 2,3만원 하는지에 대한 불만을 갖고 있었던터라
6,800원짜리 아이폰4 범퍼는 저에게는 정말 좋은 소식이었습니다. ^-^
우선 아이폰 범퍼는 기분에 따라 자꾸 바꾸게 되기 때문에 세가지 색상을 구매했습니다.
파랭이, 투명이, 회색이 입니다.
(거기서는 크리스탈 블루, 크리스탈 화이트, 크리스탈 그레이 라고 부르더군요 ㅎㅎ)

우선 제가 구매한 6,800원짜리 아이폰4 범퍼에 대한 개인적인 소감을 말씀드리자면.. 대만족입니다. ㅋㅋ
구매한 사이트는 여기에용.. ->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A545572118

저는 아이프로텍터라는 회사가 그다지 인지도 없는 알려지지 않은 회사라고 생각을 하고있는데
은근히 많은 사람들이 쓰고 있는 것 같더군요. (저도 그중 일부가 되는 듯하구요..;;)
범퍼가 6,800원이기에 의아해했는데 벌크포장으로 판매한다고 하더군요 ^-^
단가를 낮추기 위한 전략인 듯 싶습니다.
어차피 단가가 비싸고 포장이 멋들어질 필요는 없으니.. 멋진 박스 쓸데도 없으니..
좋은 전략이라고 생각합니다.

우선 그 쇼핑몰에 올라와있는 멋들어진 사진입니다.
(사진출처 : 500원샵)

위의 사진이 아이폰4 범퍼 크리스탈 화이트? 저는 "투명이"라고 부르는 아이입니다.

제 사진 보여드릴께요 아이폰 3Gs로 찍은 전혀 보정하지 않은 사진입니다. 순수 그 자체입니다 ㅋㅋ

"투명이" 는 아이폰4 자체의 스테인리스가 비치면서 보다 더 세련된 모습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후후

다른 각도에서의 모습 보여드릴께용


보통 싸구려 범퍼들은 구멍이 어긋나거나 마감처리가 제대로 안되어있어 결국 버리게 되는데,
아이프로텍터에서 만든것이라 그런지 마감처리가 아주 잘되어있습니다.


아이폰4의 간지나는 뒷모습입니다.
범퍼가 그다지 어색하지 않고 잘 융화되어있어서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

다음은 "파랭이" 를 보여드릴께요
(사진 출처 : 500원샵)

요녀석이 바로 "파랭이" 에요
딱 봤을 때 네온 색깔이 맘에 들어서 구매했습니다.


파랭이 역시 상품설명에 있던 사진과 큰 차이 없이 세련된 색깔을 보여줍니다.
마감 역시 완벽하구요~

다른 각도의 사진 보여드릴께요

그냥 방에서 조명 없이 찍은 사진이지만 간지가 납니다. 좔좔~
사실 아이폰4의 뒷태가 아이폰 3Gs의 뒷태에 비해 훨씬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세워놓고 찍은 사진이에요 ^-^ 에헹~

이번에는 마지막으로 제가 가장 맘에 들어했던 녀석 바로 회색이 입니다.
사실 회색 범퍼라면 왠지 칙칙하고 그럴 것 같지만
사진을 봤을 때 저는 딱 그래 이녀석이다! 라고 소리쳤던 놈입니다.
아이폰4 범퍼 사진 봤던 것 중에 이 녀석이 가장 간지가 좔좔 흘렀다고 생각해용 ㅎㅎ

(사진 출처 : 500원샵)

네! 바로 이녀석입니다.
왠지 모를 포스가 좔좔 흐르는 아이폰4 범퍼 라고 생각해요!


네 요녀석입니다.
마감처리도 완벽하고 ㅎㅎ 반투명+스테인리스가 주는 간지란 정말.. 사진이 잘 안나온게 안타까울 뿐입니다. ㅠ

제 아이폰3Gs의 사진은 정말 최악이라 이 멋진 녀석을 제대로 못찍는게 안타까울 뿐입니다. ㅠ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500원샵에서 퍼온 사진 한개만 더 보여드릴께용 ㅋㅋ

(사진 출처 : 500원샵)

오홍- 아이폰4 범퍼를 누가 6,800원이라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거라 생각했을까요?
전 갠적으로 대만족입니다.

이상 제가 구매한 6,800원짜리 아이폰4 범퍼 에 대한 리뷰는 마칠께용~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Appl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쿨럭원석 2010.10.07 00:1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범퍼를 고르던 중에~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