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아이폰4 범퍼 추천 업체별 비교 "데스그립 해결을 위한 필수품"

아이폰4 범퍼 추천 업체별 비교 "데스그립 해결을 위한 필수품"

아이폰4의 필수품중 두번째 바로 아이폰4 범퍼 입니다.
액정보호필름만으로 아이폰4를 보호하기에 부족하다고 하신다면 범퍼를 착용하여 추가적 보호를 해야 합니다.


본인의 아이폰4가 위의 사진처럼 된다고 생각해 보시면
아마 후덜덜 하실겁니다 ^^;;


그러나..... 사실 아이폰4 범퍼로는 저런 심한 파손을 막는것은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이미 보고된 바도 있고  저렇게 큰 파손을 막는 방법은 아이폰4를 아기다루듯(?) 살포시 다뤄주는게 중요합니다.
그치만 몇번 떨어뜨려본 저로선 저렇게까지 심파게 파손되지 않은걸로 보아 던지고 다니지만 않으면
저렇게는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아마 저분은 실수로 맨땅에서 밟거나 하지 않았을까 합니다 ^^;;)

그렇다면 아이폰4 범퍼는 왜 사용해야 하는가?

여러가지 이유가 있지만 가장 큰 이유라고 하면 이것이 아닐까 합니다.



바로 수신 불량입니다.
위에 있는 사진은 수신불량을 보여주고 있는 사진 입니다.
첫번째 사진은 자주 있는일은 아니지만 안테나가 꽉차있지만 통화실패가 되는 장면이고
두번째 사진은 같은 장소에서 전화를 걸었는데 아이폰4는 안태나가 두칸밖에 차있지 않는 모습입니다.

이런 수시불량을 막는 가장 좋은 방법은 뭐니뭐니해도 범퍼가 최고입니다.
애플에 스티브잡스도 인정한 사실이기도 하고요 ㅎㅎ

그리하여 현재 시중에 많이 나온 아이폰4 범퍼중에 추천받은 제품들로만 엄선하여
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1. 아이프로텍터
아이프로텍터는 현재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품질이 타 제품에 비해 뒤떨어지지 않으면서 가격이 타 제품에 비해 상당히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가격은 6,800원으로 타 제품의 반값인데도 불구하고 품질이 뒤떨어지지 않아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제품입니다.
깔끔한 디자인과 다양한 색깔로 다양한 선택의 폭도 넓어 마음에 드는 제품군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흔히 생폰이라 말하는 아이폰4의 본연의 모습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아이프로텍터 구매처 바로가기

2. 엑소기어

엑소기어는 가격이 조금심하게 비싼 범퍼입니다.
가격은 무려 10만원대!!
그 이유는 범퍼기능만 하는 것이 아닌 보조배터리 역할을 해주는 범퍼이기 때문입니다.
아이폰이 아직은 국내에 널려있는 배터리충전기와 호환이 되지 않아 충전기를 들고다니는 경우가 많습니다.
게다가 배터리 분리가 되지 않아 국내 휴대전화처럼 여분의 배터리가 없어
아이폰4 사용량이 많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범퍼입니다.
엑소기어의 배터리 용량은 1500mAh로 충전시간 3시간으로 약 아이폰4 배터리 사용시간보다 조금 못미치는 사용시간을
추가해 줍니다.
아이폰4 배터리 용량이 1400mAh 보다 조금 넘는걸로 감안하면 추가 용량이 1500mAh이니 0%에서 보조배터리를 이용하여
충전을 시작하고 아이폰4를 하나도 사용안한다면 100% 충전될 꺼라 생각하실텐데
실제로 아이폰4 보조베터리 뿐만이 아니라 모든 기기의 보조베터리 제품이 같은 용량일지라 하여도 100%를 충전하는건
현재까지의 기술로는 불가능 합니다.
만약 그것이 해결이 전세계의 에너지 걱정은 없어지겠죠?ㅎㅎ

조금 알아보니 엑소기어는 20%에서 충전을 시작하면 약 75% 정도 충전이 된다고 합니다.



엑소기어 판매업체 바로가기

3. 맥러브


맥러브는 깔끔한 디자인과 다양한 색깔로 다양한 선택의 폭을 갖을수 있는 제품입니다.
위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측면에는 맥러브의 마크가 있어 밋밋하지 않은 제품입니다.
가격은 13,000원으로 깔끔한 디자인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맥러브 판매업체 바로가기


4. 마웨어


마웨어는 실리콘 제질의 범퍼로 둥그스름한게 귀엽다는 느낌이 드는 제품입니다.
아이폰4의 각지고 딱딱한 디자인을 아이폰3Gs처럼 귀여운 디자인으로 바꿔줄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가격은 20,000원 입니다.


마웨어 판매업체 바로가기

5. SGP



SGP는 대체로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오랫동안 인지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아이폰4 말고도 기타 다른 휴대전화의 악세사리도 판매하는 업체로
품질도 우수한 편이어서 많은사람들이 한번쯤은 들어봤을만한 제품입니다.
가격은 27,000원으로  조금은 고가이긴 하지만 가격값은 한다고 합니다.


SGP 판매업체 바로가기




리뷰를 마치기 전에 수신불량은 범퍼 착용이 중요하지 어떤제품이 더 잘막아주고 어떤제품은 수신불량을 못막고, 그런경우는 없으니
마음에 드시는 범퍼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

이상으로 아이폰4 범퍼 추천 업체별 비교 "데스그립 해결을 위한 필수품" 리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