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리케이션/아이폰 무료 게임

아이폰 추천 무료 게임 탭소닉(Tap Sonic/리듬게임)


이번에 소개해드릴 어플리케이션은 바로
한국형 탭탭 리벤지라 부를 수 있는 탭 소닉입니다.

한국의 가요들을 이용해서 즐거운 탭탭을 할 수 있는 리듬게임이죠.


우선 시작화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저는 우선 싱글 모드를 선택했습니다.


라인 선택하는 화면인데요.. 저는 6라인으로 선택했습니다!


스샷은 5라인으로 되어있는데 ㅠ 6라인 드가서 다시 스샷을 안찍었네요.
저는 여기서 난이도는 Legend를 선택했어요!



노래 목록들이 나오는데요 저는 우선 돈이 없는 가난한 사람인 관계로 Free Song(즉 무료 음악) 을 선택했습니다.
여기서 Perfect Play란 Break를 한번도 안했을 때 나오는 것이구요
S는 Good도 한번도 안나오면 된답니다.


쉬운 노래중 하나인 위대한 탄생 이태권의 Bad Case Of Lovin' You를 선택해서 플레이해봤습니다.


S를 받는데는 성공했지만 아쉽게도 최고점수는 갱신을 못했네요 >_<;
저 최고점수는 심지어 S로 기록한 최고점수도 아닌데 A로 받은건데(Perfect Play이긴 했었어요..)
아이템 안쓰고는 도무지 깨질 못하네요 >_<; 에효..

아무튼 여기까지 재미난 리듬게임 탭소닉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