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리케이션/아이폰 유료 어플

아이폰 추천어플 모기를 쫒아내는 Mosquito 어플

아이폰 추천어플 모기를 쫒아내는 Mosquito 어플

조금은 때늦은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모기를 쫒아내주는 어플을 소개할까 합니다.
저는 현재도 잘때마다 사용하는 어플이긴 합니다.
모기란 녀석들 생명력도 길지 이제 꾀 추운데 아직 환기한번 시키고 나면
어느센가 들어와서 저의 피를 수혈해 갑니다.
여름에는 더할 나위가 없죠 저는 름에 이 어플로 득을 좀 봤답니다.ㅎㅎ
우선 다운받는 사이트 입니다.

아이폰 추천어플 모기퇴치어플 Mosquito 다운 : http://itunes.apple.com/us/app/mosquito-device/id305743758?mt=8
그럼 어떤 어플인지 사진으로 보겠습니다.

우선 아이폰 홈 화면에서 위의 사진처럼 생긴 아이콘을 터치해 주세요~

 
시작화면은 이렇습니다. 아래에 연두색 전원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그러면 거대모기가 나온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 어플은 실행 되고 있는 것 입니다.
별다른 차이가 없다는 분들은 잠시만 귀기울여 소리를 들어보세요
삐~ 소리가 날겁니다.
이 소리는 모기가 싫어하는 고주파소리를 내는것으로 약 1초간격으로 다른 주파의 소리를 내줍니다.
모기마다 싫어하는 소리가 다르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고주파는 나이가 많을수록 그리고 남성이 더 듣지 못한다고 합니다.
몇개의 소리나 나는지 체크하면 자신의 청력 나이를 알 수 있답니다 ^^(또다른재미죠 ㅎㅎ)

자기 전에 이 어플을 전원을 켜놓고 자면 모기가 죽느냐.....
아니요 죽지는 않습니다. 다만 모기가 싫어하는 소리를 내어 물지 않게 합니다.
저는 어느정도 효과를 본 사람이지만 주위에서 다른분들은 '모기를 이끄는 소리같다', 삑 소리때문에 잠을 못자겠다.' 라는
다양한 의견이 있습니다.
그러나 사용하고 안하고는 본인의 선택이니 모기에 시달리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사용해보시는게 어떨지..
물론.. 모기가 많은 여름철에 사용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아이폰 추천어플 Mosquito의 리뷰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아이폰 추천어플 Mosquito 다운 : http://itunes.apple.com/us/app/mosquito-device/id305743758?mt=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