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리케이션/아이폰 유료 어플

아이폰 추천어플 "Ibeer"

아이폰 추천어플 "Ibeer"

이번에 추천해 드릴 어플은 시원한 맥주한잔 생각날때 사용할수 있는어플입니다
아이폰으로 맥주를 마실수 있는 어플이라면 믿으실 수 있을까요?ㅎㅎ

일단 사진을 보시겠습니다.

아이폰 홈 화면에서 위처럼 생긴 아이콘을 터치해주세요~

아직은 로딩중입니다.
오른쪽 아래에 로딩되는 모습이 없어지길 기다립니다.


없어졌다면 빨간 동그라미를 터치해주세요~

시원해 보이는 맥주가 찼습니다.
그럼 아이폰을 살짝 기울여보겠습니다.

왼쪽으로 기울이고

오른쪽으로 기울인 모습입니다.
그럼 한번 마셔보겠습니다.

꿀꺽꿀꺽 잘 넘어갑니다.
물론 모션도 같이 취해주셔야 한다는거 아시죠??ㅎㅎ
(단 모르는 사람 옆에선 하시면 안됩니다 ^^;;;; 이상한 사람처럼 볼 수도 있어요 ㅎㅎ)

먹다가 남기면 소량이 남습니다 ㅎㅎ
남김없이 다먹어야 겠지요??ㅎㅎ

예를들어 술자리에서 간질환을 앓고 있어 같이 마시지 못한다면 사용해볼만한 어플입니다.
저도 실제로 사용해 보았구요 ㅎㅎ
친구들이 이게 뭐냐며 마구 신기해 하는건 잠시....
물론 잠시뒤에 억지로 먹이더라구요 ㅠㅠ



이상으로 아이폰 추천어플 Ibeer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