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리케이션/아이폰 유료 어플

아이폰 필수 추천 어플 - World Card Mobile (아이폰 명함 인식 어플) - 한글 인식 가능


이번에 소개해드릴 어플은 바로 World Card Mobile 입니다.
간단히 설명해드리자면 이 어플은 명함을 알아서 인식해서 주소록에 입력해주는 방식의 어플입니다.


이게 바로 로고입니다. '한글' 인식이 가능하다는 뜻이지요 ^-^;
'한글' 표시가 되어있지 않거나 다른 나라 언어가 써있으면 '한글' 인식이 안되는 것입니다. ^-^

지금 올려드린 것은 '유료' 버전이고 SALE 기간으로 현재 $9.99 인데요.. 뭐 이 가격이 된지도 좀 오래되었고..
다시 오를 기미는 안보이네요.

무료 버전 (Lite 버전) 도 있습니다. Lite 버전은 총 '3회' 만 사용 가능합니다.
즉 3회 사용해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유료' 버전을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것이 바로 Lite 버전의 로고입니다. 물론 무료입니다. 그냥 Trial 버전 쯤으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우선 아이튠즈 다운로드 링크 먼저 걸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Lite 버전 링크(아이튠즈 한국 계정) : http://itunes.apple.com/kr/app/id368491895?mt=8
정식 버전 링크(아이튠즈 한국 계정) : http://itunes.apple.com/kr/app/id341991991?mt=8


위의 스샷은 아이폰 명함 인식 어플 World Card Mobile 을 실행시켰을 때의 모습입니다.
가운데에 있는 Camera 버튼은 명함을 사진찍어서 인식하는 기능,
Photos 버튼은 이미 찍어둔 사진을 이용해서 명함을 인식 시키는 기능입니다.


우선 설정 메뉴입니다. 언어를 설정하고 찍은 이미지(명함)를 저장할지 여부를 설정하면 그뿐입니다.


위의 명함을 테스트로 사용해보겠습니다. 이 명함 주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많은 부분을 모자이크 처리 하였습니다.


다시 메인화면에서 Camera 버튼을 누르고 명함을 인식해보도록 테스트 해보겠습니다.
우선 Camera 버튼을 누르면 위와 같은 사진 촬영 화면이 나옵니다.
명함이 잘 나오게 한 후 사진을 찍습니다.



위처럼 나오는데 여기서 다시한번 언어를 선택 가능하며 90도 rotate 기능으로 글씨가 바로 서게 설정을 해줍니다.
그 다음 '인식' 버튼을 누르면 World Card Mobile이 명함을 인식합니다.


인식 버튼을 누르니 위처럼 인식을 했습니다.
이름 부분을 클릭하니 '사진 이미지'가 밑에 나옵니다. (혹시 잘못 인식한 부분이 있나 확인을 쉽게 해줍니다.)



이번 테스트에서 직장 homepage 주소를 제외하고는 모두 정확히 인식이 되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도가 좋은 어플인데 (유료 구매 했습니다.)
여러분들도 혹시 모르니 Lite 버전으로 테스트를 해보시고 구매여부를 결정하시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아이폰 명함 인식 어플을 소개해드렸구요
마지막으로 링크 다시 해드릴께요.

-아이폰 명함 인식 어플 World Card Mobile 다운로드 링크-

Lite 버전 링크(아이튠즈 한국 계정) : http://itunes.apple.com/kr/app/id368491895?mt=8
정식 버전 링크(아이튠즈 한국 계정) : http://itunes.apple.com/kr/app/id341991991?mt=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