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아이폰4 악세사리 악세사리의 기본 액정보호필름 (아이폰4 악세사리)

아이폰4 악세사리 악세사리의 기본 액정보호필름 (아이폰4 악세사리)

아이폰4의 악세사리는 종류가 많이 있습니다.
범퍼, 터치팬 등등
그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악세사리는 액정보호필름이 아닐까 합니다.
아이폰4 막 다루시는 분들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액정이나 뒷면에 흠짓이라도 나면 굉장히 신경 쓰이실겁니다.
그럼 액정에 흠짓이 안나도록 하는건 어떤 악세사리를 쓰느냐에 달려있습니다.
저의 개인적인 추천으론 액정보호필름을 사용하는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액정보호필름은 아이폰 악세사리중에서도 가장 필수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액정필름도 종류가 한두가지가 아니라 어떤것을 사야 하는지 망설이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 고민을 덜어드릴까 해서 이 글을 남깁니다.

어떤 액정필름이 있는지에 소개해 드릴려고 어떤 아이폰4 악세사리 판매업체를 고를까 고민하다가
요즘 싼 가격에 좋은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아이프로텍터의 제품으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아이프로텍터라는 회사 입니다.
기존 아이폰4 악세사리 업체보다 상당히 산 가격입니다. (가격 : 3800원)
저도 처음엔 가격이 싸서 의심은 했는데 제품의 상태는 상당히 우수한 편 입니다.
단점이라면 기타 다른 악세사리 판매업체보다 구성품이 적다는 것 입니다.
최소한의 필름을 붙이는데 필요한 것만 보내주기 때문에 필름을 붙이는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아마 구성품을 최소화 하여 이렇게 싼 가격에 판매하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제품이 저렴하지만 제품의 상태는 확실하다는 사진 입니다.


아이프로텍터 사는곳 바로가기

우선 처음으로 울트라 클리어 필름입니다.


액정보호필름에 가장 기본이 될 수 있는 필름으로써 빛 투과율이 가장 좋아 가장 선명한 해상도를 자랑합니다.
아이폰4 악세사리중 가장 기본이되며 말끔한 해상도를 원하신다면 추천합니다.



지문방지 필름
지문방지필름은 액정에 지문이 남지 않는 필름입니다.
매번 깨끗하게 극세사로 닦지 않아도 깨끗한 상태를 유지 할 수 있습니다.

슈퍼미러 필름
슈퍼미러 필름은 아이폰4를 사용할 때에는 일반 액정 필름이지만
사용 안할때 (빛이나오지 않을때)는 액정필름이 거울처럼 반사되어 아이폰4를 거울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이야 말로 정말 아이폰4 악세사리가 아닌 개인의 악세사리가 될 수 도 있습니다.


아이폰 보호필름 부착하는 방법을 모르는 분들도 많이 있으신데 아이프로텍터에서 자세한 설명이 나와 있으니
아이프로텍터의 설명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해상도에 따라 글씨가 잘 안 보일 수 있으니 사진 아래에 직접 글을 써 드리겠습니다.)



1. 내용물을 확인합니다. 패키지에 따라 동봉된 프로텍터가 다릅니다. 빠지는 구성은 없는지 다시한번 확인합니다.


2. 대상기기(아이폰4)와 아이프로텍터의 크기를 비교합니다. 버튼홀과 스피커홀, 제품에 따라 카메라홀도 확인하셔서 제품 불량이나 재단 상태를 확인합니다.

3. 아이프로텍터 초극세사융을 이용하여 대상기기를 세정합니다. 점착환경이나 기기상태에 따라 기포가 발생될 수도 있습니다. 꼭 세정해 주셔야 합니다.

4. Step1 후면 점착면 보호필름을 1/2 벗겨낸후 세정된 대상기기에 가로세로 수평을 맞춰 점착하면서 스피커홀이나 버튼홀의 위치를 맞춰줍니다.
* 점착면에는 실리콘 점착제가 도포되어 있으므로 손이나 기타 다른 부분이 접촉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셔야합니다.


5. 아이프로텍터 점착상태의 확인과 가로세로 수평을 확인해 주신후 재부착여부를 결정합니다.


6. 점착중 먼지가 유입 되었을 경우천천히 필름을 들어올려 스카치 테입 등으로 가볍게 점착시켜 먼지를 제거 합니다. 이때 다른 먼지가 유입되거나 먼지 제거용 테잎의 점착제가 묻지 않도록 주의해 주셔야 합니다.



7. 점착상태를 확인한후 먼지등을 모두 제거하신후에는 아이프로텍터 소프트카드를 통해 남아있는 잔여기포를 제거합니다. 천천히 바깥쪽으로 기포를 밀어주십시요.


8. 점착완료후 Step2 전면보호필름을 제거합니다. 점착이 성공적으로 완료된 상태입니다.



아이프로텍터 구매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