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일반

겔럭시s액정보호필름 회사별 액정보호필름 가격 비교 분석 (갤럭시s 액정보호필름)

겔럭시s액정보호필름 회사별 액정보호필름 가격 비교 분석 (갤럭시s 액정보호필름)

요즘 스마트폰 안쓰는 사람이 거의 없어서 어딜가나 볼 수 있는 것이 아이폰 갤럭시s 입니다.
요즘은 갤럭시s 도 사용자가 급격하게 늘고 있습니다. 갤럭시s의 기능도 상당히 뛰어나 아이폰에 밀리지 않는 추세입니다.
다만 아이폰에 비해 어플리케이션량이 월등히 적습니다. 그러나 갤럭시s의 사용자들이 많아짐에 갤럭시s 기타 악세사리에 관심도 급증하고 있는 추세 입니다.
악세사리의 가장 손꼽히는 것은 뭐니뭐니해도 액정보호필름입니다.
스마트폰의 가장 생명은 아무래도 액정이니 그 액정을 보호하는 필름은 악세사리중에서도 생명이라 할 수있습니다.
그러나 액정보호필름의 종류는 상당합니다. 그중 싸구려 중국산도 많이 있고 고가의 품질이 뛰어난 재품도 있습니다.
과연 그중 어떤것을 어떤가격에 사야 하는지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저의 주관적인 생각으로 갤럭시s액정보호필름을 가격별 비교 분석을 해 드리겠습니다.


아이프로텍터

아이프로텍터는 이름을 보고 갤럭시s 액정보호필름이 아니지 않냐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맞습니다. 아이프로텍터는 아이폰 액정보호필름 판매업체 입니다.
그러나 품질도 뛰어나고 가격이 저렴하여 큰 인기를 얻어 갤럭시s 액정보호필름도 판매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갤럭시s 액정보호필름은 4,900원 입니다.
가격면에서 타 재품과 월등히 차이가 납니다. 다른재품 한개 살 가격에 아이프로택터 갤럭시s 액정보호필름은 약2개 이상을 살 수있습니다.
가격이 싸니 질이 안좋겠다 라는 분들도 많이 있으십니다. 그러나 아이폰 액정보호필름을 판매할 때부터 가격대비 최고의 효율이라는 평을 이미 많이 받아서 갤럭시s 액정보호필름도 뒤지지 않는 품질을 자랑 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싼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품질이 떨어지는 것이 아니라 구성품을 최소화 하였습니다.
구성품은 기타 재품은 케이스 부터 화려하고 이것저것 많이 들어있어 가격을 높히는 역할을 하지만
아이프로텍터는 작은 케이스와 액정보호필름을 붙이는대 필요한 구성품만을 보내기 때문에 필름을 붙이는데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사실 필름붙일때 필요한것 말고는 나머지는 거들떠 보지도 않는게 현실입니다^^)

아이프로텍터 구매처 바로가기




리얼룩
리얼룩은 액정보호필름 판매 전문업체입니다.
갤럭시s 액정보호필름만 판매 하는것이 아닌 다른 여러 스마트폰, 휴대전화 액정보호필름도 판매 하는 업체입니다.
이미 꽤 인지도가 생긴 회사여서 품질은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가격은 10,000원 입니다.


리얼룩 판매업체 바로가기




SGP


SGP 는 아마 가장 많이 알려진 회사 일겁니다. 현재 이용자도 꽤 많고 품질도 알아주는 편 입니다.
그만큼 유명하고 품질도 좋은 편이나 가격이 고가 입니다. 갤럭시s 액정보호필름 뿐만 아니라
기타 스마트폰  악세사리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12,100원 입니다.

SPG 판매업체 바로가기
 




퓨어메이트


퓨어메이트는 아직 생긴지 얼마 안된 인지도 낮은 업체입니다. 사진은 이상한 휴대전화기가 있지만 (사진이 마땅한게 없어서.;;) 갤럭시s 액정보호필름 판매업체 맞습니다. 가격은 10,900원 인데 품질은 무난한 편입니다.

퓨어메이트 판매업체 바로가기



스킨플레이어


스킨플레이어는 품질면에서 부족함 없고 뛰어난 편이나
가격이 좀 아쉬움을 줍니다. SGP와 인지도는 차이가 나지만 가격의 차이가 크게 나지 않습니다.
스킨플래이어는 가격만 좀 저렴했다면 더 많은 사람들이 찾았을텐데 가격이 비싸서 아쉽습니다.

스킨플레이어 판매업체 바로가기




이상으로 갤럭시s 액정보호필름의 가격 비교 분석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그리고 액정보호필름 붙이기에 실패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아이프로텍터에 액정보호필름 부착방법이 쉽게 나와 있어서
첨부하여 올려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