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아이폰 4G 출시 올 여름에 나온다!! 기능은 어떻게 바뀔까? / 아이폰 4Gs 출시 6월 22일!! / 아이폰 HD

미국의 월스트리트 저널에서 애플이 오는 여름 CDMA 방식을 채택한 아이폰의 신모델(가칭 아이폰 4G/아이폰 4Gs)을
출시한다고 보도했습니다.

진실 여부는 애플에서만 알고 있겠지요. 하지만 애플에서 매년 새로운 제품을 내놓았기 때문에 어느정도 사실이라고 보입니다.
정확한 날짜는 뭐 각자 생각들 하셔야 하구요~

이러한 기사와 함께 그동안 난무하던 아이폰 컨셉 디자인 사진이 다시 인터넷에서 극성을 하고 있는데요
아이폰 4G의 출시설과 함께 떠도는 컨셉디자인 사진을 한번 모아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4G 컨셉 디자인

우선 아이폰 4G의 컨셉디자인만 봐서는 정말 깔끔하면서 아이폰의 부드러운 느낌과 깔끔한 디자인을 그대로 반영하고 있는데요
이대로 출시된다면 아마 화상통화도 가능해지겠네요.

iPhone 4G 출시

물론 아이폰 4G의 컨셉디자인일 뿐이니까 너무 확신해서 이 디자인이다! 라고는 할 수 없는것 다들 염두해두시길 바랍니다.

아이폰 4G의 프로세서로는 A4 SoC가 쓰이고 (아이패드에서 쓰이는 프로세서이지요)
운영체제로는 아이폰 OS 4.0이 될것이라고 전망하고 있습니다.

물론 애플에서는 아직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습니다.

위의 사진들이 가장 최근에 나온 아이폰 4G의 컨셉 디자인이구요
다음은 그 전에 나왔던 디자인들을 보여드릴께요 (물론 컨셉 디자인입니다.)

아이폰 4G 출시

이 아이폰 4G 컨셉디자인 역시 전면 카메라를 달고 있군요ㅎㅎ
훨씬 부드러운 느낌입니다.

이 컨셉디자인에서는 아이폰 울트라(iPhone Ultra)라는 가칭을 썼군요.
물론 이러한 디자인들은 희망사항일 뿐 진짜 애플에서의 디자인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의 아이폰 시리즈와 아이팟 시리즈의 디자인으로 염두해봤을 때
아이폰 4G라고 해서 디자인이 많이 바뀌지는 않고
아이폰 만의 느낌은 그대로 갈 듯 싶습니다.

아이폰 4Gs 신기술

이것 역시 다른 아이폰 4G의 컨셉 디자인인데
너무 딱딱한 느낌이 들어 기존의 아이폰 느낌이 전혀 살지 않고 있는 듯 하네요.

애플에서는 아직 직접적으로 아이폰 4G에 대해 아무 언급을 하지 않았으므로
'출시설' 이라고 생각해두시는게 좋습니다. ^-^;

참고로 아이패드의 출시설은 벌써 3~4년전에도 있었죠. (근데 이제 나온거에요 ㅎㅎ)

가칭 아이폰 HD라고 불리우는 것을 보면 훨씬 나은 화질을 보여줄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많은 아이폰 유저분들 기대하고 있으실텐데..
그러면서 또 걱정도 드시죠..? (웃음) "아놔- 나 몇일전에 아이폰 3G 샀는데 괜히 샀네!"
라고 한탄하고 계신것은 아닌가요? ㅎㅎ

아이폰 4G 기능

아이폰 4G에 채택될 것이라고 예상되는 신기술인데요
햅틱 피드백, 지문인식, RFID 장치에 대한 신기술이 특허출원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고성능 배터리도 개발중이라고 하니 많은 기대를 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생각이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