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리케이션/아이폰 유료 어플

아이폰 추천어플 엠씨스퀘어 사용할 수 있는 어플 Mindwave2 (아이폰 추천어플)

아이폰 추천어플 엠씨스퀘어 사용할 수 있는 어플  Mindwave2 (아이폰 추천어플)

한때 공부하는 학생들의 필수 아이템이었던 엠씨스퀘어라는 기계에 대해 몇번은 들어 보셨을 겁니다.
일정한 소리를 들려주며 집중력을 높혀주거나 침착하게 만들어 주고 또는 깊은 수면에 들 수 있게 해 주는 소리들이 있습니다.
특정한 음파를 들려주어 우리의 상태를 편안하게 또는 집중력이 잘 되게 만들어 주나 저는 그쪽 분야 전문가가 아니기에 어떤 것이라 말씀 드릴 수 없습니다 ^^;
그런데 요즘은 엠씨스퀘어가 눈에띄게 줄어들었습니다.
그이유는 바로 아이폰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이폰에서 이미 엠씨스퀘어의 주 기능인 특정음파를 들려주는 어플이 있습니다.
바로 Mindwave2 라는 어플로 엠씨스퀘어 어플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 어플이 아이폰에서 어떻게 쓰는 지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추천어플 mindwave2 다운: http://itunes.apple.com/kr/app/mind-wave-2-isochronic-version/id347870337?mt=8


우선 아이폰 홈 화면에서 위사진 처럼 생긴 mindwave2 시작아이콘을 터치해 주세요


mindwave2 시작화면 입니다.

여러개의 상황에 맞는 음파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상황의 음파를 선택하면

바로 들을 수 있습니다. 스탑버튼은 멈추는 것이고 스타트 버튼을 누르면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CUSTOM BACKGROUND SOUNDS 는 두두두두두 소리만 들을 시 지루할 수있기 때문에 다른 음을 들려주는 것 입니다.
네가지가 있으니 원하시는 걸 선택 하시면 됩니다.^^

Timer 를 누르면 언제까지 재생을 할 것인지 지정하여 들을 수 있습니다.



다른 음악을 들었을때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Sea Scape가 편안하니 좋더라구요^^

이상으로 아이폰 추천어플 Mindwave2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아이폰 추천어플 Mindwave2 다운 : http://itunes.apple.com/kr/app/mind-wave-2-isochronic-version/id347870337?mt=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