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아이폰4 범퍼 추천 업체별 범퍼 비교 [아이폰4 범퍼 추천/아이폰 범퍼 추천]

많은 분들이 아이폰4의 아름다운 디자인 때문에 생폰을 들고 다니고 싶어하시지만
해외에서도 문제되었던, 그리고 국내에서도 문제가 되고 있는 아이폰4의 데스그립 현상 때문에
많은 분들이 아이폰4 범퍼를 구매하고 있습니다.

저 역시도 처음에는 아이폰4를 구매하고는 생폰을 들고 다녔으나
두손으로 모시고 다니지 않으면 통화를 하기 어려운 데스그립현상 때문에
(물론 전화 빠방하게 터지는 지역에서는 상관 없으나.. 서울에서도 일부 지역에서는 잘 터지지 않더군요)

인터넷에서 수많은 업체들이 범퍼를 판매하고 있으나
구매해보신 많은 분들이 느끼시겠지만 이름 없는 업체의 제품은 그리 품질이 좋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먼지도 잘 달라붙고 금새 때를 타는 제품이 흔하죠.
따라서 저는 꼭 이름 있는 업체의 제품을 구매하라고 주위분들께 추천해드립니다.
따라서 이번에는 유명업체 또는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는 아이폰4 범퍼 제조업체 3곳 정도를 엄선해서
그곳에서 제조한 아이폰4 범퍼를 비교하고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선택한 아이폰4 범퍼 제조회사는 이미 아이폰3Gs 시절부터 유명했던 SGP,
그리고 아이폰4와 함께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프로텍터,
그리고 아이폰의 조루현상을 해결해주기 위한 베터리를 내장한 제품을 파는 엑소기어 입니다.

우선 SGP에서 생산하는 제품부터 간단히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GP Neo Hybrid EX 범퍼


위 상품 이름은 네오하이브리드EX 로써 가격은 27,900원입니다.
요즘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는 아이프로텍터의 저가 고품질 정책과는 다르게 고가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보통 범퍼를 구매할 때 여러 색상을 구매하여 기분에 따라 바꿔 끼는 점을 생각할 때는
가격이 너무 비싸지 않은가 생각을 해봅니다만.. 그러한 가격정책도 SGP의 전략 중 하나입니다.
구매한 제 지인의 이야기로는 범퍼치고는 가볍지가 않아 무게감이 있다고 합니다.
비싸더라도 SGP 제품이라는 것에 프라이드를 갖고 이용하고 싶은 분께 추천해드리는 제품입니다.

가격 27,900원 SGP 범퍼 바로가기



이번에는 아이폰4 발매와 함께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업체인 아이프로텍터 제품에 대해 소개해보겠습니다.

아이프로텍터 슬림 범퍼 (벌크 포장)


아이프로텍터는 액정보호필름부터 범퍼까지 가격에 거품을
포장 최소화 등으로 완전히 없애 소비자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하는 업체로써
이미 아이폰4 출시와 함께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일반 실리콘으로 8~9천원에 파는 타 업체와는 달리 폴리우레탄 재질로 만들어져있어
때를 안타고 먼지도 들러붙지 않는 A급 범퍼를 6,800원에 팔고 있습니다.
제품 포장에 들어가는 부분을 최소화시켜 벌크 포장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제품 가격 : 6,800원 아이프로텍터 범퍼 구매처 가기


마지막으로 베터리 기능을 내장하고 있는 엑소기어 범퍼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엑소기어는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어 아이폰의 베터리 사용시간을 늘려주는 범퍼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121,000원 입니다. 보통 외장형 베터리가 내장된 범퍼의 가격이 이정도 인 것을 감안하면 절대 비싼 가격이 아닙니다.
필자는 아이폰 3Gs 사용을 할 때 베터리가 내장되어있는 범퍼를 사용했었는데,
충전기를 꼽아 놓은 채로 떨어뜨려 고장을 냈던 경험이 있습니다.
따라서 절대 충전기를 꼽아놓은 채로 떨어뜨리지 않도록 주의해야합니다.

엑소기어 가격 : 121,000원 엑소기어 판매업체 바로가기

지금까지 국내에 유통되고 있는 범퍼중 유명한 회사의 제품을 중심으로 간단하게 비교해보았습니다.
제 주관적인 생각이 들어있는 글이기에 범퍼 구매 전에 참고하는 용도로만 읽어주셨으면 합니다.

다음은 추가적인 이미지컷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