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아이폰4 액정보호필름 추천 회사별 가격비교 분석 및 추천 (아이폰4 액정보호필름)

아이폰4 액정보호필름 추천 회사별 가격비교 분석 및 추천 (아이폰4 액정보호필름)


아이폰4 사용자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을 액정보호필름, 요즘은 단순히 액정보호필름은 액정보호만이 아닌 아이폰4를 꾸미는데 한몫을 하고 있습니다. 요즘 나온 액정보호필름의 종류만 해도 다양합니다.
액정보호필름의 종류로는 지문방지필름 울트라클리어필름 슈퍼미러 필름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몇개의 액정보호필름만 나열했지만 3개중 어떤것을 사는게 좋은지 햇갈리기 마련입니다.
그러나 액정보호필름의 종류는 상관없습니다. 그저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우선시하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액정에 먼지 끼는게 신경쓰인다면 지문방지필름, 그저 깨끗한게 좋다면 울트라클리어, 거울까지 되는 필름을 원한다면 슈퍼미러)
이처럼 액정보호필름은 자신에게 맞는 것만 잘 고르면 됩니다.
단 가장 큰 문제는 어느회사 제품을 사야 하는가 입니다.

요즘은 판매업체도 많이 늘어나 종류만 해도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이미 액정보호필름계에서 유명한 업체들도 있는가 하면 이제 갓 생긴 신생업체도 많습니다.
신생업체의 경우 가격만 비싸고 막상 제품을 받아보면 품질이 영 아니어서 실망하고
또한 유명 업체는 품질은 뛰어나지만 이렇게나 비싼가격에 사야 하는지
수십가지 고민에 골머리를 앓으실겁니다.

그리하여 이 고민을 한방에! 날려드릴 수는 없겠지만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아이폰4 액정보호필름 추천된 회사별 가격비교와 분석에 대한 글을 남깁니다.

주의 :  이 글은 주관적인 저의 생각대로 쓴 글 이므로 이 글을 참조만 하시고 구매선택은 본인의 몫임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가장 먼저 소개해 드릴 업체는 아이프로텍터입니다.




아이프로텍터는 아이폰4 출시와 함께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업체입니다.
범퍼 뿐만 아니라 액정보호필름 쪽에서도 아이폰4 사용자들에게 크나큰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가장 큰 이유로는 3,800원 이라는 저렴한 가격 때문입니다.

특히 아이프로텍터 필름 중에서도 지문방지 필름이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보통 지문방지필름은 보통 화면의 해상도를 떨어뜨리는 경우가 많은데(아이폰 3Gs 수준으로)
아이프로텍터는 타사 제품에 비해 투과율이 훨씬 좋아 해상도가 아주 뛰어납니다.
(지문방지 효과는 조금 떨어지는 편 입니다.)
즉 뛰어난 지문방지효과를 위하여 아이폰4의 화면을 3Gs 수준으로 떨어뜨리느니
지문방지효과를 약간을 포기하는 대신 높은 투과율을 선택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 때문에 지문방지필름이 타사 제품에 비해 더욱 인기를 끄는 이유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액정보호필름은 한번에 성공적으로 붙이기가 어려워 보통 5장이상 한꺼번에 구매하는 경우가 많은데,
아이프로텍터는 타사 제품에 비해 절반 이상 저렴하기에 많은 아이폰4 사용자들이 구매하고 있습니다.

아이프로텍터 (최저가 : 3,800원 / 판매처 : 바로가기)


SGP
SGP는 이미 유명한 아이폰4 액정보호필름 판매 업체 입니다.
아이폰4 액정보호필름만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기타 다른 스마트폰,휴대폰 악세사리등을 판매하는 업체입니다.
이미 높은 인지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12,100원 이며 품질은 이미 많은 사람들이 인정 했습니다.
가격이 부담되는 편이지만 품질이 가격값은 합니다.
다만 여유분을 사놓기에는 부담이 되는 가격이라 할 수 있습니다.

SGP ( 가격 12,100원 / 판매처 : 옥션바로가기)


리얼룩

리얼룩도 아이폰4 액정보호필름은 물론이고 기타 다른 휴대전화 및 노트북 PMP등
액정 기기의 액정보호필름을 판매하는 업체입니다.
단 리얼룩은 액정보호필름만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업체이기에 다른 업체와 달리
다른 악세사리는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아이폰4와 기타 다른 액정기기들의 액정보호필름만을 판매하기 때문에 품질은 우수한 편입니다.
가격은 10,500 으로 저렴한 편에 속하지는 않습니다.

(가격 10,500원 / 판매처 : 리얼룩 바로가기 )




아이가드

아이가드는 아이폰4보호의 차원을 넘어서 방어의 수준에 다달하는 제품입니다.
아이가드를 부착시 충격흡수율이 높아져 2m 높이에서도 쉽게 깨지거나 금이 가지 않습니다.
보호가 잘 되는 대신에 단점도 있습니다.
아이가드 액정보호필름의 중점이 파손방지이다 보니 아무래도 필름의 두깨가 두껍습니다.
두깨가 두꺼운 만큼 빛 투과율도 떨어져 해상도가 월등히 떨어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게다가 효능이 좋은 많큼 가격도 타사 제품에 비해 비싼편입니다.(전면필름 가격 38,000원)
평소 조심성이 없어서 아이폰4를 자주 떨어뜨린다면 사용하기를 권장하나 해상도가 낮아지는건
안된다 하시는 분들은 안떨어뜨리기위해 노력하시는걸 권장합니다.

(가격 38,000원 / 판매처 : 옥션 바로가기)


퓨어메이트

퓨어메이트는 액정보호필름 판매 업체로 아이폰4 외에도 다른 액정기기들의 액정보호필름도 판매하는 업체입니다.
부착점이 여러군대 있어서 직접 부착하지 않아도 말끔하게 붙혀주긴 하지만 매장을 직접 찾아가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붙이는데 추가 공임비가 들기 때문에 요즘 아이폰4유저들은 본인들이 직접 붙이곤 합니다.
보통 실패의 경우를 생각해서 여분의 필름을 더 사두기도 합니다.
가격은 14,900원으로 타사 제품보다 조금은 비싼편에 속합니다.

퓨어메이트 ( 가격 : 14,900원 / 판매처 : 옥션 바로가기 )


이상으로 아이폰4 액정보호필름 추천된 회사별 비교 분석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