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리케이션/아이폰 무료 어플

아이폰추천어플 택배 어디쯤 왔나~ 이젠 아이폰으로 확인하세요 (아이폰추천어플)

인터넷 쇼핑몰에서 물건을 주문했다거나
아니면 누군가가 무얼 보냈을때 받을때
빨리오길 기다리는 마음에 인터넷 수도없이 보셨을 겁니다.
그때마다 인터넷에 홈페이지 찾아 들어가고 운송장번호 검색하고
귀찮은게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그래서 이 귀찮음을 한방에 날려버릴 아이폰 어플이 있는데요
바로 '택배어플'입니다.

아이폰추천어플 택배 다운 : http://itunes.apple.com/us/app/taekbae/id301367027?mt=8

자 그럼 어떻게 사용하는 것 일까요?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아이폰에 다운받으셨다면 이렇게 생긴 아이콘을 터치해 주시면 됩니다.

우선 메인화면 입니다. 제가 택배 받았던 리스트 입니다.

뉴스를 누르면 이 어플에 관한 소식을 알려줍니다.

뉴스를 safari로 열 수도 있고요
열어보실분은 열어보시길 ㅎㅎ

왼쪽 위에 편집버튼을 한번 누르면 목록에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이 거의다 삭제는 비슷하니 자세한 설명 없어도 다 아실꺼라 믿어요~

+버튼을 누르면 보시는 바와 같이 택배회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운송장 번호를 직접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센스가 있으신 분이라면?
카메라 버튼 터치하시구요 ㅎㅎ

냅다 운송장 번호 찍어주세요
아이폰 쓰는데 저정도는 해줘야죠
저런 기능 안쓰면 아이폰 아니잖아요
그냥 엠피쓰리지 ㅎㅎㅎ
참고로 저는 네이버 켜놓고 그냥 아무숫자나 눌러댔습니다^^;

정밀하게 잘 찍으셔야 오타가 안나니
조심해서 잘 찍으시길 바래요 ㅋ
그래도 아이폰에 이런 기능이 있다는 게 좋을뿐..ㅎㅎ

역시나 찾을수 없는게 당연하지요 아무번호나 눌러서 찍는 화면을 보여드린거니까요 ㅎ
그래서 예전에 찍어놓은 것이나 보여드리겠습니다.


어떠신가요 쓸만 한가요?
아이폰 있으면 이정도 어플은 들고 다니면서
이동식 택배확인 정도는 해줘야죠 ㅎㅎ

이상으로 아이폰에서 택배를 확인할수 있는 택배어플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아이폰추천어플 택배 다운 : http://itunes.apple.com/us/app/taekbae/id301367027?mt=8